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종합

양천해누리체육공원 시설 개선으로 새롭게 단장

김태수기자 기자 입력 2024.07.02 16:18 수정 2024.07.02 16:18

- 해누리체육공원 200석 규모 관중석 설치 등 이용 편의 공사 완료 -

 
기사 내용 삽입 이미지
▲양천해누리체육공원 시설 개선으로 새롭게 단장
 
[왓처데일리]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문) 신월문화체육센터에서 운영하는 해누리체육공원이 대대적인 시설 개선 사업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양천해누리체육공원은 인조잔디축구장을 비롯한 풋살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어, 동호회 경기 및 행사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시설이다. 해누리체육공원은 지난 3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4개월 동안 노후시설 개보수 공사로 인해 휴관했으나, 공사가 완료됐다.
 
 공단에서는 체육공원 내 ▲제1축구장 200석 규모의 관중석 설치, ▲인조잔디 전부 교체, ▲선수와 관람객을 위한 휴게공간 교체, ▲간이 화장실 추가 설치, ▲우천시 안전사고 위험 등으로 이용자들의 불편을 겪어왔던 배수 문제도 해결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한 개선작업을 진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해누리체육공원은 양천구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ycs.or.kr) 예약서비스를 통해 분기별로 대관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후시설을 정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왓처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