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종합

양천구시설관리공단, 2025년 상반기 유지보수용역 만족도평가 실시

김태수 기자 입력 2025.06.02 09:21 수정 2025.06.02 09:21

-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환경 조성을 위한 용역 서비스 품질 점검 -

[왓처데일리]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용화)은 오는 6월 2일(월)부터 6월 11일(수)까지, 2025년 상반기 유지보수용역 만족도평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유지보수용역 비핵심업무 아웃소싱 업체를 대상으로, 각 용역의 이행 실태 및 서비스 만족도를 점검하고 차년도 유지보수 연장계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주요 아웃소싱 대상은 ▲소방관리, ▲전기안전관리, ▲승강기 유지보수, ▲수영장 수중청소기, ▲복사기 등이 있으며, 평가는 부서별로 구성된 심의평가위원회가 담당한다.

평가항목은 △유지보수 이행실태, △기술능력의 적정성, △안전관리 수준, △서비스 만족도 등 총 10개 항목으로 구성되며, 100점 만점 중 70점 이상을 받은 업체에 한해 차년도 유지보수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이용화 이사장은 “유지보수용역 만족도평가는 매년 상·하반기 2회 실시하고 있으며, 이는 공단의 시설 운영 품질일 높이기 위한 핵심적인 절차”라며 “공정한 평가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용역업체를 선별하고, 구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왓처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