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종합

이상희 앤 프랜즈, 국립암센터에 기부

김경진기자 기자 입력 2023.09.28 08:08 수정 2023.09.28 08:08

-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 기념해 국립암센터에 기부 -

[왓처데일리]재단법인 국립암센터발전기금(이사장 서홍관)은 이상희 앤 프랜즈(단장 이상희)가 최근 제25회 전국중고생 자원봉사대회에서 장려상을 받고, 재능기부 연주로 함께한 국립암센터에 아이들이 그 마음을 모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이상희 앤 프랜즈 20명(리더 권유진을 비롯해 민지호, 최서정, 조준휘, 정재운, 홍주원, 서만복, 유건민, 정윤하, 김주하, 남궁서윤, 정윤교, 김하연, 권지민, 김해솔, 이상준, 이소이, 김지안, 차정우, 박시은)이 봉사대회 과정을 도와준 국립암센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 이상희 앤 프랜즈는 지난 2022년부터 매년 전 출연진의 재능기부로 음악회를 함께 하고, 후원을 해왔다. 

서홍관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이사장은 “두 차례의 콘서트 재능 기부를 비롯해 이번 봉사대회 수상에 대한 고마움을 후원으로 표현한 이상희 앤 프랜즈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한다”라며 “자라나는 세대들과 암 극복, 암 퇴치를 위해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가 더해져 더욱 뜻깊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한국중등교장협의회와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이 주최하는 전국 최대 규모 자원봉사대회로 다양한 자원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 청소년들을 발굴해 격려하기 위해 매년 열린다. 


저작권자 왓처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