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종합

락앤락,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 출시

김태수 기자 입력 2025.07.24 09:40 수정 2025.07.24 09:40

- 샐 걱정 없는 완전 밀폐로 휴대성 Up!
- 감각적인 디자인,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 주목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 출시
[락앤락 사진자료] 락앤락,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 출시

[왓처데일리]글로벌 밀폐용기의 절대강자 ㈜락앤락이 강력한 밀폐기술을 적용한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로 구성되어 사이즈, 용도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종 모두 스크류 캡 디자인을 적용해 완전 밀폐가 가능하고, 이동할 때 샐 걱정이 없어 휴대가 간편하다. 316L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식성이 매우 뛰어나고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 또한 우수하다. 1100ml 기준 보온은 최대 11시간, 보냉은 최대 47시간까지 지속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세척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는 락앤락 베스트셀러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이어받아, 바이올렛과 화이트의 부드러운 컬러에 손잡이 색상을 달리해 포인트를 주었다. 뛰어난 밀폐력으로 음료가 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7.9cm의 넓은 입수구로 세척도 용이하다.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는 유연한 사이드 핸들로, 이동 시 토트백처럼 스타일리시하게 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방에 넣어도 손잡이가 걸리적거리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입에 닿는 리드 부분은 음료와 얼음이 갑자기 쏟아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고, 위생적인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는 벤티 사이즈 음료도 넉넉히 들어가는 820ml와 1100ml의 킹사이즈로 출시된다. 사무실에서는 물론 운동 중이나 이동할 때도 온종일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고,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디자인과 핸들 구조로, 운전할 때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는 완벽한 밀폐력과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23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선런칭되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왓처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