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뉴스 종합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누리미지역아동센터에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

김태수기자 기자 입력 2024.01.12 16:24 수정 2024.01.12 16:24

- 보건위생용품 전달에 이어 누리미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나눔 실천 이어가

기사 내용 삽입 이미지


[왓처데일리]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11일 아이들을 위해 누리미지역아동센터에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했다.

양 기관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실천을 위해 더욱 힘쓰기로 했다.

누리미지역아동센터(사)깨달음과 나눔 강성구 센터장은 “지난 연말 협회에서 주신 보건위생용품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보육비, 기초학습비 지원 등에 쓰여 질 예정이라고 했다.“

이에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아이들은 곧 우리의 미래다. 우리사회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며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왓처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